Football is Life

형편없는 토트넘, 노팅엄에 1:2패배! 본문

해외축구

형편없는 토트넘, 노팅엄에 1:2패배!

공노리 2025. 4. 22. 08:48
반응형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33R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했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명단에서 제외된 채 경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메디슨 또한 지난 유로파리그 8강에서 머리 쪽 부상을 입었었기에 교체 명단에 올라 선발이 아닌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주장단은 로메로만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중심을 잡아줄 선수들이 없어서일까요 토트넘은 전반 5분, 16분 앤더슨과 우드에게 골을 내리 먹히며 2:0으로 노팅엄 포레스트에게 리드를 내주며 전반 내내 경기를 주도하지 못하고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전은 그렇게 2:0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과감한 선수 교체를 보여주었는데요, 수비진을 구성하는 핵심 수비수인 로메로와 판더벤을 빼고 단소와 벤 데이비스를 투입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어 후반 22분 클루셉스키와 오도베르를 빼고 솔란케와 존슨이 투입되었고 결국 정규시간 3분전인 후반 42분 히샬리송의 만회골이 나왔으나 경기를 뒤집지 못하고 2:1로 패배하며 리그 16위로 추락하게 되었습니다.

 

반면 노팅엄 포레스트는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리그 3위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의 돌풍이 리그 초반을 넘어 리그 후반까지 지속되는 모습인데요. 한 때 토트넘의 감독이었던 누누 산투스 감독의 노팅엄 포레스트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 토트넘의 경기 일정은 4월 28일 리버풀과의 맞대결인데요, 리버풀은 현재 리그 1위이며 2위와의 압도적인 승점차이로 사실상 리그 우승을 거의 확정 지은 상황입니다.

 

토트넘 의료진 수준이 참.... 할 말이 없네요... 부디 손흥민 선수가 빨리 부상을 털고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