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is Life

손흥민 빠진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 결과 4:2 충격 패배 본문

해외축구

손흥민 빠진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 결과 4:2 충격 패배

공노리 2025. 4. 14. 08:43
반응형

 

울버햄튼 홈구장에서 열린 경기에서 울버햄튼이 토트넘을 4:2로 꺾으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최근 맞대결에서 토트넘은 울버햄튼을 상대로 4승 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그러나 울버햄튼은 새로운 감독 체제하에 최근 4연승을 거두며 강등권에서 벗어났고 오늘 경기에서도 전·후반 내내 주도권을 압도했습니다.

 

전반 2분 프리킥 상황에서 비카리오의 펀칭으로 흘러간 볼을 상대 수비수가 강하게 슈팅하며 선제 득점, 1:0으로 울버햄튼이 아이트 누리의 골로 앞서갑니다.

전반 38분 토트넘은 수비와 공격 빌드업에서 백패스가 불안했습니다. 시야를 넓게 보고 전방 압박으로 공격을 차단했어야 했지만 패스 미스와 볼 경합에서 밀리며 상대에게 빅 찬스를 허용했습니다.

문전에서 비카리오가 수비하던 중 옆에 있던 스펜스가 자책골을 기록하며 울버햄튼이 2:0으로 앞서갑니다.

 

후반 들어 울버햄튼의 일방적인 공격이 이어졌습니다.

토트넘은 역습 전환을 시도했지만 중원에서 솔란키에게 패스를 연결해야 할 타이밍에 연속된 패스 미스로 인해 중앙에서 공격이 끊겼습니다.

후반 58분 마티스 텔의 패스를 받은 존슨이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키며 2:1, 한 점 차로 추격합니다.

하지만 63분 울버햄튼의 스트란 라르센이 골을 넣으며 다시 3:1로 격차를 벌립니다.

82분에는 황희찬이 교체 투입되었고 84분 토트넘 교체로 투입된 히샬리송이 헤더 골을 성공시켜 3:2로 다시 한 점 차로 추격합니다.

86분 울버햄튼의 마테우스 쿠냐의 슈팅이 골로 연결되며 4:2로 마무리됩니다.

울버햄튼의 승리로 경기는 종료됐습니다.

 

정말 토트넘은..... 강등권 수준의 경기력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