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is Life

수트라이커 나폴리 김민재, 헤딩으로 리그 2호골!! 본문

해외축구

수트라이커 나폴리 김민재, 헤딩으로 리그 2호골!!

공노리 2022. 9. 4. 09:25
728x90
반응형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 이적 후 리그 2호 골을 터트렸습니다.

나폴리는 4일 새벽 3시 45분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리치오와 2022/23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5라운드 경기를 했습니다.

김민재는 라흐마니와 함께  중앙수비를 책임졌습니다. 이날 선발로 5경기 연속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경기 시작 초반 나폴리는 빠르게 라치오에게 먼저 실점을 했습니다. 전반 3분 자카니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0:1로 끌려갔습니다.

이후 크바라츠헬리아, 오시멘을 앞세워 나폴리가 반격에 나섰으나 상대 수비를 쉽게 뚫지 못했습니다.

그런 와중 나폴리가 경기를 원점으로 만든 그 주인공은 김민재 선수였습니다. 전반 38분 코너킥 상황에서 지엘린스키가 올린 크로스를 박스 안에 있던 김민재가 헤딩으로 상대 골 문안으로 돌려놓았습니다. 볼은 골대 맞은 후 골키퍼가 다시 막아냈지만 골라인을 완전히 넘으며 득점으로 인정이 됐습니다.

이로써 김민재선수는 지난 2라운드 AC몬차전 이후 3경기 만에 득점에 성공하며 지엘린스키와 2번째 득점 합작을 만들어냈습니다.

 

쿨리발리를 대신해 영입된 김민재 선수가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뿌듯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합니다.

첼시로 이적한 쿨리발리와 대체자인 김민재 선수의 엇갈린 희비가 너무 뚜렷해졌습니다.

 

나폴리 입장에선 골 넣는 수비수라니.... 수트라이커로 변신 가능한 김민재선수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