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is Life

"crazy mode" 맨시티 엘링 홀란드...전반에만 해트트릭 달성! 본문

해외축구

"crazy mode" 맨시티 엘링 홀란드...전반에만 해트트릭 달성!

공노리 2022. 9. 1. 08:50
728x90
반응형

홀란드가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했습니다. 벌써 리그 9호골... 정말 대단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괴물 스트라이커 앨링 홀란드가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득점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홀란드는 노팅엄과의 프리미어리그 5R 홈 경기에서 경기 시작 38분 만에 3골을 기록했죠. 지난 경기에 이어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엘링 홀란드를 앞세운 맨시티는 6:0 대승을 거뒀습니다.

 

양팀의 키플레이어로는 맨시티의 홀란드, 노팅엄의 깁스 화이트를 뽑았습니다. 홀란드는 펩의 전술에 전통스트라이커는 녹아들기 힘들것이라는 여러 우려의 목소리에 맞받이 치기라도 하듯이 프리미어리그를 득점으로 폭격하고 있습니다. 4경기에서 6골을 뽑아내고 직전경기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첫 해트트릭을 하며 괴물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피지컬과 스피드 등 왠만한 수비로는 그를 막을 수 없을 것 입니다.

노팅엄에서는 울버햄튼으로 부터 데려온 깁스 화이트가 지난 경기 토트넘전에 선발출장하여 여러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고 번쩍이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스피드와 드리블 등의 모습은 맨시티가 뉴캐슬전 막시맹에게 어려움을 주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맨시티의 후방을 위협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728x90

 

이번 맨시티의 수비는 전년도 때의 수비보다 조금 약해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공격력에서의 만큼은 확실히 리그에서 1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홀란드는 이번 경기를 통해 벌써 리그 9골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리그 시작 1달 만에 두 자릿수 득점이 가능해 보입니다. 너무 쉽게 득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 시즌 전부터 득점왕 가능성 배당이 가장 높았던 홀란드가 실제로 시즌 시작 후 가장 압도적인 득점 페이스를 보이는 가운데 프리미어리그를 보는 또 다른 재미가 생긴 거 같습니다.

 

어서 빨리 우리의 손흥민 선수도 빠른 페이스를 찾아 리그 마수걸이 골을 성공시켜 앞으로 쭉쭉 치고 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