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is Life

카라바오컵 32강 울버햄튼 vs 입스위치 경기결과, 황희찬 4호골! 그러나 팀은 2:3 역전패 탈락... 본문

해외축구

카라바오컵 32강 울버햄튼 vs 입스위치 경기결과, 황희찬 4호골! 그러나 팀은 2:3 역전패 탈락...

공노리 2023. 9. 27. 08:36
728x90
반응형

 

황희찬이 시즌 4호골을 기록했다. 그러나 울버햄턴은 2부 리그 입스위치에 패하며 카라바오컵에서 탈락했다.

울버햄턴은 26일 오후 영국 입스위치에서 열린 입스위치타운과의 2023/24 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컵(카라바오컵) 3라운드에서 2:3으로 졌다.

황희찬은 선발로 나섰다. 주말에 있었던 루턴타운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경기에서 45분만 뛰었다. 당시 울버햄턴은 전반 중반 선수가 한 명 퇴장당했다. 때문에 개리 오닐 감독은 황희찬을 하프타임에 뺄 수밖에 없었다. 체력을 비축한 황희찬은 이 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전반 3분 황희찬이 선제골을 만들었다. 아크 서클 왼쪽에서 볼을 받은 황희찬은 그대로 왼발 슈팅을 때렸다. 볼은 크게 휘며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황희찬의 상승세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전반 13분 저돌적인 돌파로 왼쪽 라인을 무너뜨리고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다. 수비수 맞고 나갔다. 이어진 코너킥에서 토티 고메스가 추가골을 만들었다. 코너킥이 올라왔고 골문 앞에서 헤더가 나왔다. 골키퍼가 쳐냈다. 이를 고메스가 달려들어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울버햄턴은 전반 15분 만에 2:0으로 앞서나갔다.

 

입스위치는 전반 28분 한 골을 만회했다. 오마리가 수비 뒤공간을 파고들었다. 여기에 맞춰 스루패스가 들어갔다. 오마리가 그대로 슈팅, 골대를 때리고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2-1이 됐다. 입스위치는 36분 허친슨이 아크 서클 안에서 왼발 프리킥을 시도했다. 벤틀리 골키퍼가 막아냈다.

 

반응형


전반 39분 입스위치는 동점을 만들었다. 아크 서클에서 수비 뒷공간을 뚫어내는 스루패스가 나왔다. 라다포가 볼을 잡고 그대로 슈팅했다. 골망을 흔들었다. 경기는 2:2 동점이 됐다.

 

후반 들어 울버햄턴이 찬스를 만들었다. 후반 7분 황희찬이 날카로운 반대 전환패스가 나왔다. 사라비아가 잡고 크로스했다. 수비수 맞고 나갔다.

후반 13분 입스위치가 역전골을 만들었다. 테일러가 중원에서 볼을 잡았다. 그리고 바로 오른발 중거리슈팅을 쏘았다. 골망을 그대로 갈랐다.

다급해진 울버햄턴은 후반 16분 쿠냐, 프레이저를 넣었다. 19분에는 황희찬을 빼고 파비오 실바까지 투입했다. 그러나 울버햄턴은 입스위치의 수비벽을 무너뜨리지 못했다.

결국 입스위치의 대역전극으로 경기가 끝났다. 울버햄튼은 카라바오컵에서 충격 역전패 탈락 수모를 겪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